모나미 펜의 진화-이제 DIY로 나만의 볼펜 만들어 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팁과 생활 리뷰/제품 및 서비스 리뷰

모나미 펜의 진화-이제 DIY로 나만의 볼펜 만들어 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문구를 좋아하는 문구인으로써, 펜 쇼핑도 많이 하는데요, 동대문 DDP에 모나미 샵이 있어요.

그냥 간김에 둘러봐야지 하고 들어갔다가 직접 만들어 구매 가능한 DIY존도 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옆에 예쁜 패키지에 담긴 DIY 펜 만들기 세트가 있길래 호기심 반으로 구매해왔어요.

사고 나서 찾아보니 이미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직접 가보기 귀찮으신 분들은 여기서 일단 확인해 보세요.

모나미 DIY키트 사러 가기

 

 

물론, 감동은 직접 보는 것이 좋습니다.
패키지 옆면에 여기 들어있는 심 색깔들도 표기되어 있어요.

저는 그동안 모나미는 검은색, 빨간색, 파란색 기본만 나오는줄 알았는데요,

여기 안에는 하늘색, 갈색, 연두색, 보라색, 주황색 등등 신기한 색이 많아서 득템한 기분도 들고 좋더라구요!

조립은 내가 알아서 하면되요.

이렇게 따로따로 들어 있거든요.
저는 쓸때 이 펜이 무슨 색인지 알아야하니 심 색깔과 앞에 머리? 색깔을 통일시켜서 조립했어요.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더라구요.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선물 겸 사주세요.
좋아할거예요!
어른인 저도 너무 기분 좋았거든요.

 

짠! 귀엽죠.

12개 세트짜리인데 이것보다 많이 들어있는 큰 세트도 있어요.

개당 필요하시면 매장 방문하시면 직접 조립해서 한개씩도 사가실 수 있습니다!

모나미에서 특색있는 펜들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문구인으로써 종종 가서 사올거예요!

매장에서 뵈요 재미삼아 가보세요~!!